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답변드려요♥
WRITER manymore (ip:211.199.81.170)
  • DATE 2019-07-08
  • VOTE 추천하기
  • VIEW 12
GRADE 0점

고객님ㅠ.ㅠ 불량상품으로 불편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ㅠ.ㅠ

사진상만으로는 정확한 불량여부 확인이 어려워 수령후 검수를 해봐야할것 같습니다.

저희쪽에서 우체국 착불반품접수 도와드렸으며, 번거로우시겠지만 메모지에 올풀림 불량교환이라고 적으셔서 보내주시면 되세요.

저희쪽에 교환상품 도착하면 확인후 최대한 빠르게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문의주시구요!^_^
매니모어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매니모어 많이 사랑해주세요♥


 [ Original Message ]
일주일 기다려서 받았는데 불량이라뇨.
교환해주세요.

FILE
PASSWORD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글

관련글 모음
171244 바니안 린넨 knit (아이/오트밀/딥피치) 문의합니다 HIT파일첨부 정영은 2019-07-06 120
171246 바니안 린넨 knit (아이/오트밀/딥피치)    답변 답변드려요♥ manymore 2019-07-08 12
170793 바니안 린넨 knit (아이/오트밀/딥피치) 비밀글 문의합니다 파일첨부 최유연 2019-07-05 8
170860 바니안 린넨 knit (아이/오트밀/딥피치)    답변 비밀글 답변드려요♥ manymore 2019-07-05 3